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3가지 알아보겠습니다. 전화번호는 무료와 유료로 나누어집니다. 무료는 114번과 080-011-6000번입니다. 유료 번호는 1599-0011번입니다. 급한일로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대기시간이 많을 수 있습니다. 대기시간을 줄이는 방법 알려 드리겠습니다.
SK 텔레콤 고객센터 홈페이지
SK 텔레콤 고객센터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안내, 온라인상담, 매장 찾기, 필요서류안내, 전화상담예약하기, 인터넷품질측정, 통신이용자정보제공 내역열랑 총 7가지의 메뉴가 있습니다.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고객지원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 서비스에서 ARS상담 안내에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3가지가 있습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 |
무료 | 114 |
080-011-6000 | |
유료 | 1599-0011 |
상담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까지 |
무료 전화번호와 유료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유료번호는 통화료가 부가됩니다. 하지만, 대기시간이 짧아질 수 있기 때문에 상황에 맞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SK텔레콤은 전화상담 예약서비스를 운영 중입니다.
원하시는 시간에 전화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전화상담 예약을 진행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이용방법 3가지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은 버튼식 ARS, 보이는 ARS, 음성인식 ARS 총 3가지입니다. 각각의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버튼식 ARS
가장 기본적인 방식의 상담 방식입니다. 아래와 같이 세부사항이 많기 때문에 버튼식 ARS는 상담이 필요한 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시간을 줄이기 위해서는 단축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0번은 상담사연결입니다. 1번은 사용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입니다.
2번은 요금제, 잔여기본, 통화, 휴대폰할부 및 약정입니다.
3번은 데이터리필, 선물, 구독상품 및 부가서비스입니다.
4번 휴대폰결제, 콘텐츠 이용료 확인입니다.
5번은 기기변경, 분실, 정지, 인터넷 TV가입입니다.
6번은 T로밍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버튼식 ARS 메뉴 보기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H2 보이는 ARS
SK 텔레콤 보이는 ARS는 버튼식보다는 직관적으로 보기 편합니다.
ARS 음성안내를 끝까지 듣지 않고 원하는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시간을 더욱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버튼식보다는 보기가 편하다, 화면 보고 누르면 됩니다.
H2 음성인식 ARS
음성인식 ARS는 궁금한 내용을 직접 물어볼 수 있습니다. 음성인식 AI 상담방식입니다.
전화번호 114를 누르면 무료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빠르고 정확하게 궁금증을 풀 수 있기에 추천드립니다.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 고객문의량 많은 시간
SK텔레콤 고객센터는 매주 월요일 및 공휴일 다음 평일 전화문의가 많습니다.
또한, 매월 요금안내서 확인 및 납부기간에도 전화분의가 많아서 대기시간이 많이 발생합니다.
매월 첫 번째 평일에도 전화량이 많으니, 참조하시어 상대적 바쁘지 않은 날에 전화문의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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